페이스북
메인로고
about미애로 이미지

피부레이저/제모클리닉

홍조(Flush)
원인과 피부상태, 혈관정도를 정확히 파악하여 근본부터 바로잡는 치료!
홍조는 혈관이 확장되면서 발생되는 국소 홍반 발진 증상입니다. 원인으로는 운동,사우나 등 체온상승에 의한 혈관확장, 폐경 후
여성호르몬의 감소의 영향, 이밖에도 약물에 의한 것 등이 대표적인 원인입니다.
모세혈관 확장증도 홍조와 비슷한 원인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홍조를 장시간 방치하거나 차가운 기온에 야외활동이 많은사람이
지속적인 혈관의 확장과 수축에 의해 발생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안면홍조의 원인
안면홍조는 선천적인 경우와 후천적인 경우로 나뉩니다.
신천적인 경우 원인을 모르거나 생기거나 가족력에 의한 유전일 확률이 높으며, 후천적의 경우 생활환경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모세혈관 확장증의 경우 실핏줄과 달리 주위의 온도나 체온의 변화 또 감정의 변화 그리고 음주등에 의해 증상의 변화가 심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술대상
01 폐경기의 여성
02 겨울에 야외활동이 많으신 분
03 정기적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04 홍조가 있으신 분
홍조 치료방법
미애로의 트리플레드컨트롤 프로그램으로 처음부터~끝까지 치료합니다.
Triple Red Control
하나 다중파장 시술로 열손상, 안정적이고 빠른효과
두울 홍조치료뿐만 아니라 색소치료도 동시가능
세엣 체계화된 재생관리로 피부방어력 재발
효과 & 시술전후 주의사항
효과
안면홍조의 개선은 물론 피부 장벽을 두껍게 하고 피부가 외부 요인에 의해 쉽게 붉어지지 않도록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 건강하고 환한 피부를 개선합니다.
울긋불긋한 피부 톤이 전체적으로 밝게 개선되어 건강한 인상을 주며 더욱 어려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홍조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자신감을 잃으신 분들은 홍조치료로 자신감있는 일상생활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시술 후 세안, 화장이 가능합니다.
시술 후 일주일은 찜질방, 사우나등을 삼가합니다.
시술 후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삼가합니다.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흡연,음주를 삼가합니다.
시술과정 (시술장비)
STEP01 원장님 상담 STEP02 홍조 치료 시술장비 STEP03 크라이오 STEP04 1차팩 STEP05 모델링팩
실펌 셀렉토닝
미애로여성의원 강동점 대표:홍선희/TEL:02-426-0785/주소: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501-1 수협빌딩 4층 지하철8호선 암사역 1번출구